KB카드(www.kbstar.com)는 KB카드와 KB스타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추석 무료 귀성/귀경 버스를 제공하는 ‘추석맞이 KB카드와 함께하는 고향길 사랑 대축제’를 실시한다.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목포, 강릉 등 전국 21개 주요 도시로 운행되는 무료 귀성/귀경버스의 귀성노선은 10월 1일 14시부터 서울 용산 전자상가 관광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고, 귀경노선은 10월 4일 10시부터 전국 21개 귀성버스 도착지에서 출발한다.

무료 귀성 귀경버스 이용을 희망하는 회원은 17일부터 9월 15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도착지와 출발시간을 선택해 본인 포함 최대 4인(유아도 좌석 배정)까지 신청하면 되며, 신청기간 동안 KB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 중 전산추첨하여 9월 18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확인은 e-mail 및 SMS문자서비스,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탑승자 전원에게는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반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짧은 추석 연휴와 어려운 주머니 사정으로 고향 방문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아주 유용할 것으로 생각된다”며 “KB카드는 올 추석도 많은 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고향 길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카드의 ‘고향길 사랑 대축제’는 2001년 시작 이래 지난 설날까지 14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누적 운행버스 2,520대를 통해 총 11만 3천여명에게 무료 고향 방문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