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애크로뱃 9 신제품 발표회 행사 사이트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늘, 전자문서의 작성, 공유, 보안 및 협업방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PDF 기반의 차세대 전자문서 솔루션 ‘어도비 애크로뱃 9(Adobe® Acrobat® 9)’의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6월 처음 발표한 ‘어도비 애크로뱃 9’은 특히, 전자문서 최초로 영상 재생 기술인 ‘어도비 플래시(Adobe Flash®)’기술을 지원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로 통합하는 PDF 포트폴리오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획기적인 차세대 전자 문서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바, 이번 발표회에서는 비즈니스 전문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등 실제 사용자의 활용법을 중심으로 선보이게 된다.

새로운 전자문서 시대의 서막을 여는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어도비 애크로뱃 국제공인 전문가들의 시연을 통해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온라인커뮤니케이션 기업인 NHN, 최고의 고객서비스로 유명한 가톨릭의대 성모병원, 산업 디자인 업계의 선두주자인 이노디자인, 국내 굴지의 건설회사인 대우건설 등 다양한 업계의 실제 활용사례를 통해 각 산업 분야별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제품의 특징 및 장점이 알기 쉽게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홈페이지(http://www.acrobatpdf.com/acrobat9/index.html)는 ‘어도비 애크로뱃 9’의 포트폴리오 기능을 그대로 본따 제작되어, 방문자는 애크로뱃 9이 제공하는 최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이미지 첨부> 8월 22일 이전에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참석 사전 등록을 한 후, 온라인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고 행사에 참석하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참석자들을 위한 특별한 구매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어도비 애크로뱃 9’신제품을 당일에 한해 시중판매가격 대비 최대 20%까지 특별한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이사는 “이번 애크로뱃 9 신제품 발표회는 새로운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시대를 연다는 점에서 애크로뱃의 새로운 버전 출시 그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다” 면서,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사용자의 업무환경을 중심으로 한 시연과 실제 사용자 발표를 통해, 애크로뱃9이 어떤 업무환경에서도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 대한 획기적인 솔루션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취지를 밝혔다.

어도비 애크로뱃 9 신제품 발표회는 9월 4일 목요일,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40분까지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사전등록 후 참석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은 http://www.acrobatpdf.com에서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02-598-0177 또는 rgst@neodigm.com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