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다르게 물가가 치솟는 요즘, 신한카드로 알뜰한 추석을 보낼 수 있는 지혜를 알아보자.

신한카드(사장: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9월 한 달간 전국 주요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및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국 주요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GS스퀘어,삼성플라자,애경 등), 할인점(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홈에버,GS마트,세이브존 등), 홈쇼핑(GS,CJ,현대,롯데,농수산 등),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 등), 가전(하이마트,LG전자,삼성전자 등), 패션(LG패션,제일모직,신세계첼시 등), 여행(하나투어,모두투어 등), 항공(대한항공,아시아나,싱가폴 등), 면세점(신라,JDC,동화 등) 등 주요 대형 가맹점들을 총망라 했다.

또한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의 대표가맹점에서 할인 및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GS스퀘어,아이파크 등)에서는 금액대별 상품권(롯데,현대,신세계 :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권, GS스퀘어 : 10만원 이상 결제 시 5% 사은품), 할인점에서 선물세트/제수용품 할인(홈플러스,GS마트,뉴코아아울렛 등) 및 사은품 제공(이마트,롯데마트),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디앤샵)에서 할인쿠폰 제공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패밀리레스토랑, 주유소, 미용실 등 생활과 밀접한 가맹점에서는 9월 15일부터 10월 말까지 혜택이 계속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피자헛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LG LCD TV, 니콘 카메라, 호텔 식사권 등 총 31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226명에게 1년/1달/1일 무료 주유권을 제공한다. 훼미리마트에서는 신한카드 결제 고객 중 총 251명에게 기프트카드 150만원 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도 신한카드 전회원 25%할인(컷,클리닉,헤어제품 제외), 총 400명에게 헤어제품,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가운전으로 귀성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토오아시스 전국 대리점에서 9월 말까지 자동차 정비 관련 할인 및 경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한카드 여행센터(☎1544-3310, travel.shinhancard.com)에서는 다양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을 구비하고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에 문화공연을 관람할 계획이라면 신한카드 올댓컬처(www.allthatculture.co.kr)를 통해 ‘점프’,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등의 유명공연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추석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도 실질적인 서비스로 행사를 구성했다”며 “향후에도 생활의 필수품이 될 수 있는 신한카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