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행장 윤용로)은 기존 체크카드 상품보다 할인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한 새 카드상품인 ‘알파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알파 체크카드’는 알뜰한 소비생활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카드로서 연회비 없이 신용카드 못지않은 다양한 할인과 포인트 적립, 금융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공통 서비스는 ▲놀이공원 롯데월드ㆍ에버랜드 50% ▲영화 CGV 1,500원 ▲외식 씨즐러ㆍ불고기브라더스 20% ▲항공권 5-7% ▲부동산중개수수료 10% 할인서비스와 함께 대출 금리우대 , 환전우대, ATM수수료 면제등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에는 현금카드, 전자통장이 탑재돼 있어 은행 이용 편리성을 더했다.

선택 서비스는 TOP 포인트나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GS주유 40원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은 카드이용건별에 따라 0.1%~0.5%를 적립해주고 주유할인 서비스는 1일 1회(월 4회) 1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만 14세 이상으로 누구나 가까운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카드 신청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배길환 카드사업부장은 “기존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혜택이 적었으나 ‘알파 체크카드’는 할인과 금융혜택을 대폭 강화해 실속과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