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로 신용카드를 발급했던 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www.keb.co.kr)이 외환카드 발급 3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최대의 할인서비스와 최고의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결합한 『외환 Platinum NoN(넘버엔) 카드』를 출시하였다.

『 외환 Platinum NoN(넘버엔) 카드 』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여성형(NoN for Women), 남성형(NoN for Men), 가족형(NoN for Family) 3종으로 출시되며, 연회비는 여성형과 남성형은 1만원, 가족형은 3만원이다. 외환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연 1회 이상 사용시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여성형(NoN for Women)의 경우 전국 헤어샵 및 아웃백, 빕스, 씨즐러, 세븐스프링스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최대 20%을 할인해주며, 스타벅스, 파스쿠찌 등 커피전문점, 전국 주요 백화점, 4대 대형 할인마트에서 최대 10% 적립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성형(NoN for Men)의 경우 인터파크, 옥션, G마켓에서 최대 10% 적립, 골프장, 오토 오아시스에서 자동차 정비 시 최대 10% 적립, GS칼텍스(LPG포함) 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대 8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형(NoN for Family)의 경우 전국 주요 백화점, 4대 대형 할인마트, 약국, 학원, 골프장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고, 영화, 놀이공원 할인 및 GS칼텍스(LPG포함)에서 주유 시 리터당 최대 80원까지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외환은행 거래고객에게는 급여이체 및 체크카드 겸용서비스 고객 앞 특별포인트 적립, 신용대출시 프라임고객에 준하는 금리우대, 환전 및 해외송금시 환율우대, 해외여행시 긴급서비스 등 특별 금융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외환은행은 『 외환 Platinum NoN(넘버엔) 카드 』출시에 따른 특별 이벤트도 9월 출시이후 3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oN(넘버엔) 엔조이Festival”이라는 주제로 각각 N-ter, N-noble, N-rich, N-vy 이벤트로 구성되어 실시되며, 카드홈페이지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치백 스타일의 고급승용차 등을 경품으로 제공되고, 행사기간동안 1회이상 사용고객 중 추첨하여 명품가방, 시계,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팀 이광열 팀장은 “외환 Platinum NoN(넘버엔) 카드는 고객의 니즈(Needs)와 사용실적에 따라 업계 최고의 포인트 적립 및 차별적인 할인서비스와 외환은행만의 차별화된 금융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플래티늄 카드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