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차량무료점검 서비스 및 정비료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한가위를 맞아 9월 8일부터 자동차 경정비 전문브랜드인 ㈜카젠과 제휴, 고향 방문길에 오르는 비씨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무료점검 및 엔진오일 교환가격 할인 등 차량정비료 할인서비스를 실시한다.

상기 기간 중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하여 전국 카젠매장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엔진오일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24,000원(아반떼 기준, 시중가 37,000원)에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오토미션 오일은 1만 5천원을 할인해주고 카젠에서 비씨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비씨카드 고객에게는 윈도우 와이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젠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은 20가지 자동차 무료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카젠에서 냉각수, 워셔액, 브레이크등, 실내등, 휴즈 무료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국제유가의 상승으로 엔진오일 등 자동차 정비관련 제품의 가격도 상승하여 한가위를 맞아 비씨카드 고객들의 경제적이고 안전한 귀향길이 되시라는 의미로 행사를 준비했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