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3D대전 액션게임‘겟앰프드’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겟앰프드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5일 밝혔다.

9월 11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 이벤트는 우리 고유의 명절 놀이인 윷놀이를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윷놀이 게임에 참여 하면 [메카핸드], [아이언 너클] 등 다양한 캡슐 액세서리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윷놀이 판을 일정 바퀴 수를 완주할 때마다 [황금 전투 팽이], [골든 리볼버], [에라드래곤 인형], [오리발], [황금 차크람], [강화카드] 등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이재민 팀장은 “추석을 맞아 겟앰프드에서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추석 연휴를 즐기는 유저분들이 겟앰프드와 함께 즐거운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더불어 한가위 맞이 인기 액세서리 패키지도 15~20% 할인 판매하며, 패키지를 구입하면 보너스로 [황금 캡슐 3종 시리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겟앰프드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대축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