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www.keb.co.kr)은 외환카드 우량회원을 대상으로 고품격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닌 플래티늄 위의 고품격 플래티늄 상품인 ‘넘버엔 노블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외환 플래티늄 ‘넘버엔 노블스카드’는 다양한 부가서비스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플래티늄 상품으로 연회비는 10만원이며, 연간 사용실적에 따라 차년도 연회비를 면제하여 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넘버엔 노블스 카드’ 카드 발급회원은 매년 동반자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신규회원 가입시 몽블랑 마에스터스턱 명함지갑, 전국 주요백화점 할인점 10만원 청구할인서비스, 전국 주유소 10만원 청구할인 서비스 등 초년도 Welcome Gift를 1회 제공한다.

넘버엔 노블스 회원 주요 서비스로, 예스 포인트는 0.3% 적립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국 모든 주유소 리터당 50원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의료기관 사용시 5%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 주요호텔 및 인천공항에서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제공 및 비즈니스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요 면세점 사용시 10~ 15%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프관련 서비스로 해외 또는 국내 골프투어시 골프백 무료택배 서비스인 My Caddie SVC 제공 및 주중, 주말 무료부킹, 국내골프여행 패키지 20% 할인서비스 등을 제공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환카드 우량회원에게 고품객 플래티늄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기위해 다양한 혜택과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넘버엔 노블스 카드’를 출시하였다” 며 “적정 연회비를 부담하면서도 플래티늄의 고품격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카드관련 세부사항 등은 카드홈페이지(www.yescard.com)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