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www.shinhan.com)은 온라인 금거래 시 스프레드 우대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있는 온라인전용 ‘U드림 GOLD모어통장’을 10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U드림 GOLD모어통장’은 온라인전용 골드상품으로 예약매매, 반복매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통해 골드 투자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이벤트에 자동응모 되어 경품으로 골드를 적립해주는 신한은행만의 차별화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온라인전용 ‘U드림 저축예금’ 또는 ‘U드림 Ready高통장’을 이용하거나, ‘신한 베이직팩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온라인에서 거래할 경우 40%의 스프레드 우대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당첨되어 당첨금을 적립할 경우에는 최대 70%까지 스프레드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03년 11월부터 신한은행이 국내 최초로 판매하고 있는 금(GODL)관련 상품은 경기변동에 민감한 부동산, 주식, 채권과 상관관계가 적고, 특히 인플레이션시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U드림 GOLD모어통장’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신한은행은 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U드림 GOLD모어통장’을 가입한 선착순 3천명 고객에게 3천원 상당의 금을 조건없이 적립해주고, 동 상품 가입고객 중 101명을 추첨하여 총 600만원 상당의 금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