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CJ푸드빌(www.foodville.co.kr, 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이색적인 차이니즈 캐쥬얼다이닝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가 20일 수원 지역 첫 매장이자 9호점인 ‘수원 인계점’을 오픈했다.

차이나팩토리는 지난 6월 인천 지역의 행정, 경제 중심지인 인천 예술회관역에 8호점을 오픈한 이래 수원 지역에도 매장을 오픈함에 따라 수도권 고객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컨셉으로 기존 중국 음식점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50여 가지의 중식 요리를 1인당 3개까지 골라먹을 수 있고, 딤섬, 디저트, 차(茶)를 무한 제공하는 차이나팩토리는 수원 인계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인계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석 3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3명의 여성과 함께 오는 남성 고객 또는 3명의 남성과 함께 오는 여성에게는 ‘오리지널 탕수육’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1석 3조’를 주제로 수원 인계점을 방문한 후기를 블로그 포스팅 후 해당 url을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미니노트북(1명), 차이나팩토리 1만원 할인권(10명), ‘마요네즈 깐쇼 새우’ 무료 시식권(3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픈 당일인 20일에는 CJ푸드빌 통합 멤버십 회원에게 30%를 할인해 준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