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인터넷 및 웹 솔루션개발 전문업체인 신지소프트(대표 이승훈)가 오픈마켓 판매자들을 위한 통합관리 솔루션인 ‘셀게이트웨이’(www.sellgate.co.kr)의 시장진입을 본격가동하기 위해 네이버 다음등 대형포털의 카페 및 제휴사들과의 연동을 통해 무료사용 이벤트 및 사용법 교육을 실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신지소프트에서는 오픈마켓 창업준비자들에게 필요한 올바른 창업준비 및 운영에 관한 세미나를 무료로 실시함은 물론 창업 아이템선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존 고객사들의 경쟁력있는 제품을 협찬 받아 모든 교육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최호석 신지소프트 웹사업팀장은 ‘기존의 경쟁업체들이 쉽게 간과 하고 넘어 갈 수 있는 고객 맞춤식 감성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온라인상의 원스톱 플레이스만이 아닌 오프라인쪽의 원스톱 플레이스 구축을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루어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셀게이트웨이’는 현재 대형 6개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GS-e스토어, 다음온켓)에 서비스 중이며 향후 각 오픈마켓과 신지 소프트 상호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모바일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관리 및 매출관리를 할 수 있는 ‘모바일 오픈마켓 서비스’ 및 택배사와 연동을 통한 ‘자동 발주 시스템’등 ‘셀게이트웨이’사용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셀게이트웨이> 홈페이지(www.sellga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