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당첨자발표…11일 정당 계약 진행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주경투시도. 사진/대우건설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주경투시도.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오는 9일 대구광역시 북구 노원동1가 일대에 조성되는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오피스텔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규모로, 아파트 499가구와 오피스텔 69실 등 총 568가구가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A 23실 ▲84㎡B 46실이 공급된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거주 지역 및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무관하다.

단, 거주자 우선 분양에 따라 분양 호실의 10% 이하 범위는 대구시 거주자를 우선 선정한다. 1인 1실만 청약할 수 있다.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청약만 가능하다. 청약 시 별도의 청약 예치금은 필요하지 않다.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오피스텔은 오는 9일 청약 접수를 시작한다. 이어 다음 날인 10일 당첨자 발표, 11일 정당 계약 순으로 실시된다.

오피스텔은 침실 3개, 욕실 2개, 거실과 드레스룸 등을 갖췄다. 전 타입 쿡탑과 전기오븐, 빌트인 김치냉장고가 무상으로 설치된다. 오피스텔 단지 지상 1층 일부는 근린생활시설과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권으로는 대구도시철도 3호선 원대역과 북구청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광역 교통 수단인 서대구고속버스터미널을 비롯해 KTX⋅SRT가 이용 가능한 동대구역과 서대구역(2021년 예정)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학군으로는 단지 인근에 침산·달산·달성 초등학교, 침산·대구일·경일 중학교 등 반경 1km내에 6개의 학교가 있다.

단지 인근 편의시설로는 침산생활권에 위치한 이마트⋅홈플러스⋅이마트트레이더스⋅팔달시장⋅대구복합스포츠타운⋅오페라하우스 등이 있다. 또한 북대구세무서⋅대구북부경찰서⋅DGB대구은행 등이 있다.

또한 신천, 금호강 등 수변 환경과 침산공원⋅해바라기공원⋅연암공원⋅달성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조성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하며 침산동 생활권과 북구, 서구의 폭넓은 생활권을 누릴수 있는 입지적 장점은 물론 선호도 높은 브랜드 단지로 지어진다는 점에서 지역 내 랜드마크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관람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일까지 오픈한다. 단지 정보 등은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대우건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