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중소기업청(청장 김동선)과 정태근 의원은 모바일 1인 창조기업에 대한 인지도 확산 및 성공사례 전파를 위해 오는 13일 국회의원회관 로비에서 ‘모바일 앱 1인 창조기업 페스티발’을 개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김동선 중기청장, 정태근 의원과 청년 1인 창조기업(25명)과 ‘트위터 번개모임(트위텁, Treetups)’을 갖는다.

이번 행사에는 평소 청년 1인 창조기업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국회의원 1호 호민관’ 정태근 의원과 김동선 중소기업청장이 13일 국회 의원회관앞 잔디밭에서 1인 창조기업들과 오찬을 함께 하면서 진행한다.

또한, 트위터 200% 활용하기 저자 홍순성씨 등 선배 1인 창조기업가들도 참여하여 선배들의 경험과 노하우 등을 청년 1인 창조기업가들에게 전달하는 열린모임을 갖는다.

앱창작터 수료생, SKT 경진대회에 입상한 1인 창조기업 등이 개발한 우수 앱 전시 및 무료다운로드 행사도 개최한다.

중기청(김동선 청장)과 정태근 의원은 “모바일 앱(App) 1인 창조기업 페스티발이 모바일 산업의 핵심 경쟁력인 앱(App) 개발 1인 창조기업의 창업 및 도전정신를 제고하고, 우리나라 청년 일자리 창출의 핵심대안으로 부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중소기업신문 (www.sme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