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은 최근 일본 전국에 고속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윌러트래블사와 업무제휴를 맺고, 일본 현지에서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한일 합작의 버스여행 패키지를 판매키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을 이용해서 일본에 도착한 승객 가운데 일본 전국 고속버스 2일 자유이용권을 4,800엔에 사면 일본 전국을 운행하는 윌러버스를 2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나고야에서 밤 11시 탑승 후 다음날 아침 7시에 도쿄에 도착하는 윌러 심야버스를 이용하면 숙박료를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속버스로 가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 상품은 제주항공을 이용해 나고야 도착 후 윌러버스를 통해 도쿄로 이동한 후 도쿄 디즈니랜드 또는 디즈니씨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정가 13,100~14,700엔인 나고야~도쿄 왕복권과 도쿄 디즈니리조트 자유이용권을 10,500엔에 살 수 있다.

나고야~도쿄 버스투어 패키지 상품은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한국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며,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Copyrights ⓒ 중소기업신문 (www.sme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