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챔버(The Chamber) CG. 사진/한양건설
더챔버(The Chamber) CG. 사진/한양건설

한양건설은 오는 15일 하이엔드 주거공간 ‘더챔버(The Chamber)’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더챔버(The Chamber)’는 한양건설이 새롭게 런칭하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다. 서울 강서구에서 최초로 공급되는 고급 주거공간인 만큼 입지부터 상품성,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인근에 분양한 타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갖추고 있다. 

단지 규모는 지상 3층~지상 12층, 총 154실이며,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5호선 화곡역과 직통 연결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가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더챔버(The Chamber)’는 한양건설에서 개발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15평 이상 세대에는 2개 이상의 욕실이 설치되며, 각 세대별 3~4Bay 특화 설계가 적용되는 것은 물론,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넓은 펜트리를 비롯해 현관 앞 세대별 스토리지 공간, 파우더 및 드레스룸, 별도의 세탁공간, 넓은 주방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춰 아파트 못지 않은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천정형 에어컨,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타워형 세탁건조기, 정수기, 빌트인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등을 비롯한 최신 가전제품 일체가 무상옵션으로 제공된다.

각 세대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도입해 화장대 또는 드레스룸 선택, 아일랜드 식탁 선택, 바닥 및 주방 마감재 선택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무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이 외에도 ‘더챔버(The Chamber)’는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각종 특화 공간도 마련된다.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정기적으로 청소 및 세탁을 해주는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비롯해 이벤트, 파티 등 중요한 자리를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인테리어 견적부터 시공까지 도와주는 인테리어 서비스 등 색다른 컨시어지 서비스가 마련된다. 이 외에도 생활용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와 이사 견적 서비스, 도우미 서비스 등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여러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단지 내 상가로 조성되는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도 단지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린다. 챔버 아케이드의 지상 1층은 5호선 화곡역 1, 2번 출구와 맞닿아 있다.

분양 관계자는 “9월 15일, 한양건설이 새로 런칭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더챔버(The Chamber)’의 첫 번째 단지가 공개된다”며 “이 단지는 화곡역 초역세권이라는 탁월한 입지, 실거주에 용이한 우수한 상품성, 하이엔드 주거상품만의 고품격 서비스 등 여러 부분에서 기존 오피스텔들과 다른 경쟁력을 갖춰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단지의 견본주택 ‘더챔버 갤러리’는 강서구 강서로 일원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