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24층, 오피스텔 전용 62~63㎡ 총 108실

이안 테라디움 비산_투시도
이안 테라디움 비산_투시도

대우산업개발은 경기 안양시에서 주거용 오피스텔인 ‘이안 테라디움 비산’의 홍보관을 오는 24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홍보관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예약을 통해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날 대우산업개발에 따르면 이번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지하 4층~지상 24층으로, 오피스텔 전용 62㎡~63㎡ 총 108실규모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들어선다.

특화설계로는 3Bay 3룸, 욕실 2개 설계를 기반으로 주거용으로서 최적의 구조를 갖췄다.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듀얼정수기·시스템 에어컨·세탁기·건조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을 제공한다.

아울러 팬트리, 현관 신발장 등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내 주차는 총 111대까지 수용, ‘1실 당 1대’ 주차를 가능케 했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명학역, 4호선 범계역이 있어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교육 여건으로는 안양중앙초를 중심으로 평촌 학원가 이용이 수월하며,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주거 편의성이 높다.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오는 29일 청약접수를 실시한다. 이어 30일 당첨자 발표, 정당계약은 10월 1일에 진행된다.

한편, ‘이안 테라디움 비산’ 홍보관은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시공은 대우산업개발과 디더블유씨앤디가 맡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