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유통
사진/골프존유통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다음 달 17일까지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골프대전'은 가을 시즌 골퍼들을 위한 골프존마켓의 연중 최대 할인 쇼핑 페스티벌로,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단독 특가 상품으로는 ▲PRGR RS RED(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브리지스톤 J819(드라이버) ▲마루망 GOLD IV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야마하 RMX POWER FORGED(아이언) ▲캘러웨이 APEX CF19(아이언) ▲오딧세이 EYE TRAX(퍼터) 등이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됐다. 골프화에서는 아디다스 알파플랙스 21 구매 시 DIGITAL PRINT 모자를 증정한다. 골프모자는 캘러웨이 상품 구매 시 선크림을 제공한다. 

골프존유통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에게 실속 있는 골프용품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골프 산업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퍼들의 새롭고 즐거운 라운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