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쿠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오픈한 넬로 & 허글 브랜드샵 사진/쿠쿠

쿠쿠전자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라이프스타일 펫 플랫폼 ‘허글’과 함께 지난 17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첫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쿠쿠는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펫 전문 브랜드샵을 운영함으로써 그동안 온라인과 TV 홈쇼핑 위주로 만나볼 수 있었던 넬로의 펫 가전을 소비자들이 방문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여기에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펫 용품까지 한 장소에서 구매할 수 있게 쇼핑 편의성을 높이면서 펫팸족 친화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넬로 & 허글 브랜드샵’에는 펫 드라이룸, 펫 급수기와 펫 급식기 등 넬로 펫 가전과 위키드볼, 위키드본 등 허글의 스마트 펫 토이를 비롯해▲FD 바이츠의 펫 전용 간식 ▲마인드업의 펫 구강용품 ▲퓨어앤네추럴팻의 유기농 펫케어 제품 ▲러블리하우스와 탐앤드폴의 반려동물 의류 등 우수한 품질과 제품력을 갖춘 다양한 반려동물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첫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해당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인기제품이자 대표제품인 펫 에어샤워 &드라이룸을 포함한 넬로 전 제품을 최대 44% 할인한다. 또한 펫 드라이룸과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펫 급수기 또는 위키드본을 증정한다. 허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동결건조간식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이 소중히 여기면서 펫 제품도 안정성과 품질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길 원하는 펫팸족의 수요 증가로 넬로 & 허글의 첫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오픈하게 됐다”며 “첫 오픈을 시작으로 백화점 내 넬로 & 허글 브랜드샵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 제공은 물론 펫팸족의 편의성을 높인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