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는 19일부터 이달 31일까지 'AK멤버스 페스티벌' 기간, AK플라자 백화점 전 점에서 미니언즈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미니언즈는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슈퍼 밴드'의 인기 캐릭터로, AK플라자는 유니버셜 코리아와 협업해 고객들의 인증샷을 위한 연출물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AK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을 포함한 4개의 백화점 지점에서 'AK플라자를 털러 미니언즈가 타나났다'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연출물을 선보인다. 분당점 피아짜 360 광장 등 AK플라자 주요 공간에 설치될 이번 미니언즈 연출물은 쇼핑 후 물건을 챙겨가는 미니언즈들의 모습을 위트있게 표현해 유니버셜 캐릭터 매니아는 물론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미니언즈 주요 캐릭터인 밥, 케빈, 스튜어트 캐릭터들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코스튬 퍼레이드 행사도 진행된다. 미니언즈 코스튬 퍼레이드 행사는 23일 분당점을 시작을 24일 평택점, 30일 수원점에 이어 31일 원주점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미니언즈 인증샷 촬영 이벤트와 함께 유아동 고객을 대상으로 사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AK멤버스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AK플라자는 베키맘과 영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2일부터 24일까지 AK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언즈 칫솔 살균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플라자와 AK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며 "친근하고 웃음기 넘치는 미니언즈 캐릭터와 함께 AK플라자에서 즐거운 쇼핑의 추억도 함께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