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티114(대표 이기순, www.smarty114.kr)는‘배송시 결제를 위한 서비스 시스템’특허 등록을 가지고 있는 ㈜후불닷컴과 사업협력 계약을 체결하였다.

온라인 또는 전화판매로 고객이 구매할 때, 선 결제에 대한 우려 등으로 원만한 거래성사까지 어려웠으나, 후불카드 결제시스템은 고객이 제품을 받은 후 현장에서 카드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으로 고객은 편리함과 안전함이, 판매자는 쉬운 거래성사로 매출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마케팅도우미 KTH '스마티'가 결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자발적 참여에 따라 고객DB가 확보되어, 향후 실시간 타겟 마케팅으로 활용됨으로써 광고비용도 획기적으로 절감이 예상된다고 한다.

이번에 영어학습기 분야에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기적의 영단어 암기학습기 ‘메모리1080’에 시범 적용하여 고객의 자발적 참여로 신뢰도가 높고, 구매 성공율 또한 크게 상승하여 매출 및 수익 증대에 기여하고 있어, 새로운 시장 진출을 위해 양사간에 핵심역량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용예로 인터넷에서 '메모리1080'에 대한 차별적 우수성을 확인 후, 구매를 결정한 다음, 고객은 휴대폰을 열고, “메모리1080구매, 받을 주소, 성명”을 입력하고, 02-779-6626으로 문자 전송하면 구매신청이 완료되고 구매고객은 제품을 수령한 후 현장에서 카드결제를 함으로써 거래성사가 완료된다고 한다.

이번에 사업협력체결에 따른 특별 이벤트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에 5만원부터 1만원까지 100% 당첨되고, 2GB SD메모리 카드도 함께 제공하는 행사를 8.31일까지 추진하고 있다.

창업희망자는 블루오션 마케팅 유통사업으로 전문쇼핑몰, 중소업체 등의 제품판매에 도움을 주어 사업에 대한 자긍심이 높을 뿐만 아니라 기대 이상의 수익도 창출할 수 있고, 시스템 수익도 올릴 수 있어 사업전망이 좋다고 한다.

이기순 대표는 “KTH‘스마티’와 후불카드 결제시스템이 결합하여 좋은 제품을 고객이 쉽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중소 벤처기업체, 쇼핑몰 운영업체 등에서도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