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네이버 시리즈온이 18일 시행되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능생을 위한 ‘여러분은 이제 자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50여편의 인기 영화를 할인 또는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이날부터 영화 <국도극장>, <킹스 스피치>,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파파로티> 등을 시작으로 <과속스캔들>, <내 심장을 쏴라>, <패딩턴1·2>, <초능력자> 등 26일까지 국내외 인기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족, 친구와 함께 보기 좋은 영화들로 구성돼 있어 웃음과 재미, 감동을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수능생을 위한 ‘여러분은 이제 자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스릴러 <솔트>, 신선한 위트와 감각적인 편집으로 전 세계 젊은 관객을 사로잡은 <베이비 드라이버>, 유독 가스로 뒤덮인 도심에서의 눈물 겨운 탈출기를 그린 <엑시트>,'잼마 찬'과 '아콰피나' 등 모든 배우를 동양인으로 내세우며 화제가 된 할리우드판 아침 드라마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등 킬링타임용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영화를 한 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50% 할인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수능 위켄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를 한 편 구매할 때마다 '영화 20% 할인 쿠폰'을 ID당 최대 5장까지 지급한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코로나 수능’이라는 힘든 과정을 잘 견뎌낸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무료 영화와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충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1월 무료 영화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