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6일 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패션/명품, 뷰티, 유아동, 가전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총 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패션/명품에서는 ‘무스너클’, ‘페트레이’, ‘에르노’ 등 해외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 제품과 ‘JJ지고트’와 같은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뷰티에서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스킨케어 상품과 향수 제품을 단독 구성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갈색병’을 포함, 에센스/세럼, 아이크림 등을 선보였다. 호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프래그런스(향수) 라인인 ‘테싯’, ‘마라케시’, ‘로즈’ 등 7종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상품 할인 외에도 금액대별 할인 쿠폰, 카드 청구할인 등 혜택을 연중 최대 수준으로 높였다.

SSG닷컴 관계자는 "하반기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해 고객에 큰 호응을 얻었다"며 "행사 물량을 최대로 준비한 만큼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