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몬스가구
사진/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는 넷플릭스, 카카오TV에 동시 방영하는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 했다고 15일 밝혔다.

극중 배경이 되는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의 저택과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설인아 역) 아파트 등 상류층 저택 속 주연 배우의 집집마다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지난 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4회는 시청률 8.9%(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 월화드라마 1위에 등극했다.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강다구(이덕화 분) 회장, 손자 강태무의 상류층 초호화 저택 속 가구와 인테리어 그리고 그들이 착용하고 나오는 가방, 시계, 패션, 차량 등 드라마 속 제품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태그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의 초호화 저택 거실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와 '리젠스' 소파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리젠스' 소파는 강태무)의 CEO 이미지에 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며, 허밍 리클라이너 1인 소파와 루치아노 그레이 거실장 등과 함께 연출해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췄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사내맞선'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 제품을 4월 5일까지 10%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