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임직원이 상반기 고객 선호번호 추첨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상반기 고객 선호번호 추첨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올해 상반기 고객 선호번호 추첨행사의 신청을 접수한다고 1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006년부터 특정한 의미를 갖거나 기억하기 쉬워 다수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전화번호를 매년 2차례 추첨을 통해 제공해왔다.

이번 추첨행사를 통해 응모 가능한 전화번호의 유형은 ▲AAAA ▲000A ▲00AA ▲AA00 ▲ABAB ▲A000 ▲ABCD ▲국번과 뒷자리 번호가 같은 ABCD-ABCD 등 특정 의미를 갖는 번호로 총 5000개다. 

지난 해 11월 진행한 하반기 추첨행사에서 가장 인기를 끈 유형은 ABCD-ABCD였으며, 경쟁률도 586.8:1에 달했다.

선호번호 추첨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거나,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 알뜰폰(MVNO) 이용 고객도 신청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다음달 17일에 발표되며, 다음달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당첨자에게 번호가 배포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