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CI. 사진/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 CI. 사진/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삼성카드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7월 출시를 앞둔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한다. 

삼성카드 기업고객은 사용 내역 및 잔여 한도 확인부터 결재 처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하고, 편리한 경비지출관리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비즈플레이와의 제휴를 통해서 기업 고객들의 경비지출업무를 효율화하는 등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최근 영수증 누적 처리 건수 1억 건을 돌파했으며 전체 3만여 고객사를 두고 있다. 사용자 수는 총 15만명이며 관리 법인카드 수도 68만장에 달한다.

최근에는 ▲제너시스BBQ그룹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에듀윌 ▲크린랲 ▲미원상사 ▲메디포럼제약 ▲볼보자동차코리아 등을 새 고객사로 확보하면서 중견 및 대기업 시장에서도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삼성카드와의 협력으로 출시한 ‘삼성카드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통해 많은 기업이 경비처리 업무 환경을 개선하길 바란다”며, “비즈플레이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