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를 추가하고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스페셜리스트 직업군의 두 번째 클래스 ‘기상술사’는 자연과 공명해 햇빛, 바람, 비 등 다양한 기상 현상을 스킬로 구현해 사용하며, 근거리에서는 ‘우산’을 무기로 활용해 적을 제압한다.

적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빗방울 게이지’를 획득하고 게이지가 가득 차면 기상술사만의 아이덴티티 스킬인 ‘여우비’를 사용할 수 있다

오는 9월 28일까지는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와 ‘점핑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점핑권을 사용해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40까지 바로 성장시키고 ‘베른 남부’에서부터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는 성장 지원 레벨이 아이템 레벨 1460까지 확대되어 ‘엘가시아’ 대륙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보상은 성장을 위한 재련 재료뿐만 아니라 ‘각인서’와 각종 ‘보석’, 배틀아이템 상자 등 게임 플레이 전반에 큰 도움을 주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이템 레벨 1415부터 1460 구간에서는 재련 비용 할인 및 재련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재련 지원 효과가 적용되된다.

또한 로스트아크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성장하고 싶은 모험가들을 위한 ‘스토리 익스프레스 Plus’ 이벤트도 아이템 레벨 1,340까지 육성 지원을 포함한 더욱 강화된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같은 기간 게임 속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에서 개최되는 특별한 여름 축제 ‘2022 SUMMER 마하라카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귀여운 ‘모코콩’으로 변신해 장애물 레이싱을 펼치는 ‘달려라, 달려! 모코코즈’, 물풍선으로 더위 먹은 ‘두키’를 진정시키는 ‘두키두키 팡팡’ 등 미니 게임을 즐기고, 특별 재화 ‘마하라카 잎새’와 ‘빛나는 마하라카 열매’를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로웬 아바타’와 ‘전설 카드 팩’, 여름 신규 아바타 등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여름에도 모험가들의 참여를 통해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를 진행한다.

모험가들이 여름 이벤트에 참여해 ‘마하라카 잎새’와 ‘마하라카 포인트’를 사용하면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에 열매가 열리는 방식으로, 총 20개의 열매를 목표로 모든 열매가 열리게 되면 향후 모험가와 로스트아크의 이름으로 기부를 진행한다.

로스트아크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 기간 동안 ▲신규 군단장 레이드 ‘질병 군단장 일리아칸’, ▲신규 가디언 ‘소나벨’, ▲신규 섬 ‘모코콩 아일랜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여름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 기간에는 이전보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역대급 혜택과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를 모험가분들께서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