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환경재단과 원활한 환경 캠페인을 위해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협력의 첫 결과물은 ‘씨낵(Seanack)’ 캠페인 홍보 지원이다. 씨낵은 바다(Sea)와 과자(Snack)의 합성어로, 휴가철 해수욕장에서 주워온 쓰레기를 다양한 해양 생물 모양 과자로 교환해주는 캠페인이다.

환경재단이 한국관광공사·제일기획·롯데백화점과 손잡고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7/23~24), 경포 해수욕장(7/30~31), 주문진 해수욕장(8/6~7), 속초 해수욕장(8/13~14) 등에서 순차적으로 벌일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씨낵’ 캠페인 홍보 영상을 여러 미디어 채널에 송출, 환경 이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환기한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고객사의 협조를 얻어 1000여 매장 영업장 내 자사 B2B 미디어 서비스 ‘On-Ad(온애드)’를 활용, ‘씨낵’ 캠페인 영상을 내보낸다. SK그룹 멤버사들의 사내방송에도 캠페인 영상이 송출된다.

골목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중심의 지역 홍보 활동을 위해 만든 TV 광고 서비스 ‘B tv 우리동네광고’도 캠페인을 지원한다. 

조정민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은 “SK브로드밴드의 미디어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환경에 대한 긍정적 영향력이 확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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