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동안 누적 3만원 이상 제로페이 직불 결제시
결제금액별 추첨해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보내줘

BNK경남은행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 7일간의 동행축제 '제로페이 온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제로페이 사용자가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3만원 이상 제로페이 직불 결제를 하면 결제금액별로 추첨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보내준다.

누적 직불 결제금액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 5000원권(5000명),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 1만원권(3000명), 10만원 이상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 3만원권(500명)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3만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모바일온누리상품권 100만원권을 지급한다.

제로페이 온누리 이벤트는 누적 직불결제금액 3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3자 정보제공 동의 시 자동 참여 된다.(모바일상품권, 카드형상품권, 온라인결제 제외)

디지털전략부 이경기 리더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모바일온누리상품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으면 한다"며 "지역 제로페이 오프라인 가맹점의 매출이 증대돼 상인들이 활력을 되찾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