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페이코
사진/NHN페이코

NHN페이코는 앱 내 주요 서비스의 개인별 이용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유저들의 이용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통합 마이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마이페이지에선 유저들이 가장 즐겨찾는 ▲보유 쿠폰 및 포인트 ▲결제수단 및 멤버십 ▲전자문서 및 인증서 정보를 비롯해, ▲결제 및 송금 내역 ▲오더 진행 현황 등 개인별 서비스 이용 현황을 한 화면에서 제공한다.

또한 클릭 시 해당 서비스로 바로 접근할 수 있게 해 편의성을 높였다.  마이페이지는 페이코 앱 우측 상단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NHN페이코는 기존 앱에선 쿠폰, 결제, 금융 등 각 서비스에 진입해 별도로 이용현황을 확인해야 했으나, 이번 개편으로 전체 서비스를 아우르는 이용현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페이코는 최근 기존 유저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한 결과 유저들이 개인화 콘텐츠에 관심이 높고 이를 보다 쉽게 확인하길 원한다는 점에 착안해 마이페이지를 추가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기존 고객 대상의 사용성 조사 과정에서 통합 마이페이지에 대한 니즈를 확인해 신규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며 유저 친화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