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컴투스 그룹과 파트너사들이 합류한 XPLA(엑스플라)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행사들에 참가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블록체인 게이밍 2022(Blockchain Gaming 2022)’에서는 XPLA가 구현해 나가고 있는 웹3 철학과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에 대해 지견을 나눈다. XPLA 폴 킴 리더는 27일 주요 세션인 ‘블록체인 기술이 가져올 전통적인 게임들의 변화’에 대한 토론에 패널로 참여해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한다.

‘Blockchain Gaming 2022’의 네트워크 행사에서는 공동 호스트를 맡아 폭넓은 교류를 이어간다. 이 밖에도 ‘All That Matters’, ‘A Special Night for Builders’ 등 싱가포르 각지에서 진행되는 웹3 및 블록체인 이벤트에 토론 패널로 참여한다.

블록체인 컨퍼런스 ‘토큰2049(TOKEN2049) 싱가포르’에서는 XPLA의 비전을 공유한다.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TOKEN2049’는 글로벌 웹3 컨퍼런스로 전세계 가상자산 및 블록체인 관련 주요 의사 결정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29일 키노트 발표자로 나서는 이규창 컴투스USA 대표는 본격 가동에 들어간 XPLA 메인넷의 비전과 로드맵에 대해 설명한다. 키노트 발표 외에도 사전 행사인 게임파이 관련 토론에 주요 패널로 폴 킴 리더가 참여하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후오비가 주최하는 ‘TOKEN2049 네트워크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