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리치
사진/LG생활건강 리치

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인 '리치(REACH)'에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리치 팝(POP) 치실 3종'가 공개됐다. 

리치 팝 치실 3종은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직 치실을 사용하지 않는 MZ세대를 타깃으로 눈에 띄는 컬러와 시원한 마무리 감을 느낄 수 있도록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향과 색상부터 눈에 띈다. ▲민트(MINT) ▲페퍼민트(PEPPERMINT) ▲시나몬민트(CINNAMON MINT) 3가지 향에 맞춰 치실 색상도 각각 블루, 그린, 핑크색으로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또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를 사용했다.

프라그(plaque) 제거라는 치실 본연의 기능도 강화했다. 리치만의 차별화 된 원사 가공 기술이 적용된 치실로 얇으면서도 쉽게 벌어지지 않고 탄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초압축 왁스 코팅으로 치아 사이에 삽입이 쉬우면서도 치아에 닿는 면적이 넓어 뛰어난 프라그 제거력을 가졌다. 프라그를 닦아내면 눈에도 잘 보여서 잇몸 관리가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리치 팝 치실 3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시장에 공개됐으며, 향후 미국 등지에도 출시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