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깊고 진한 에센스의 영양감으로 오로라처럼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G'(ESSENCE COVER PACT HIGH GRADE)를 새롭게 출시한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를 75% 함유해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는 피부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애경산업만의 독자 탄력∙피부 장벽 특허 성분에 마이크로버블 특허 공법을 적용한 '세라마이크로TM'(CERAMICROTM)를 담은 에센스로 빈틈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고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54시간 지속되는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을 적용했다. 

아울러 AGE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특히 이전 시즌 대비 더 정교하고 섬세해진 라떼 비율을 적용해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도와주는 ‘스킨 베이지’ ▲피부 톤을 한층 더 밝혀주는 ‘톤업 화이트’ ▲붉은기, 홍조 등을 커버해 우아한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글램 골드’ ▲볼륨감 있는 밝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래디언스 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오는 10월 4일 화요일 오후 7시 35분 GS 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GS SHOP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