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마루판매 1위 동화자연마루 (대표: 김용진, www.greendongwha.co.kr)는 ‘머리가 좋아지는 색 체험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시회 ‘색깔 놀이터 시즌2’에 자사의 강화마루 제품 약 200여 평 (약 660m²)을 시공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색 체험전은 서울 여의도 63빌딩 1층 특별전시관에서 7월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이기섭 작가가 선보이는 새로운 에피소드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동화자연마루는 색 체험전을 찾는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바닥재 시공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번에 전시장에 깔린 마루는 2008년 신제품 강화마루 ‘플로렌’으로, 시공 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뿐 아니라 내구성이 강해 아이들 장난에 표면 흠집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색 체험전 후원과 관련, 자사 네이버 온라인 카페 (http://cafe.naver.com/happydongwha.cafe) 에서 7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색 체험전 초청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들 중 총 75명을 추첨하여 ‘색깔 놀이터 시즌2’ 입장권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지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