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생 홍삼'. 사진/KGC인삼공사
'찐생 홍삼'.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을 런칭하고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찐생’은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며 건강하고 후회없이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정관장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중장년층의 주요 관심사였던 건강관리가 최근 2030세대로 확산되는 가운데 취업 및 수험생활, 바쁜 업무 등으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운 젊은 소비자들의 건강니즈에 맞춰 ‘찐생’ 브랜드를 런칭했다.

‘찐생’은 위트있는 디자인을 앞세운 젊은 홍삼 컨셉으로 피로 및 면역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찐생 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아 면역력과 피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타브렛 제형의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찐생홍삼’은 식품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500mg 소형 타브렛 하루 두 알로 쓴 맛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찐생 온앤오프’는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로 패키지를 구성해 하루의 시작과 끝을 케어할 수 있는 ‘액상+정제’ 이중제형 제품이다.

‘찐생 온’은 정관장 6년근 홍삼, 대추농축액, 타우린, 비타민C, L-아르기닌을 함유한 액상형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을 더했다. ‘찐생 오프’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미래브랜드센터장은 “최근 건강하게 자기만의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젊은층이 늘어남에 따라 홍삼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정관장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스트레스를 이겨내야 하는 2030세대를 위해 ‘찐생’을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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