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새 출발을 앞두고 즐거운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를 위한 '2023 온라인 가을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오픈한다.

이번 컬렉션은 2023년 하반기에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운영된다.

아울러 올 한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를 위해 ▲발리 ▲푸켓 ▲동유럽 ▲서유럽 ▲하와이 ▲칸쿤 ▲호주 ▲몰디브 등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평생 한 번뿐인 허니문의 추억을 아름답게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즐거운 허니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담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허니문 카테고리 내 상품을 신규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 ▲롯데카드 선착순 최대 7% 즉시 할인(최대 7만원) ▲신라면세점 GOLD PLUS 등급 업그레이드 ▲모닝글로리 식전 영상 및 모바일 청첩장 무료 제작 쿠폰 ▲동남아/유럽/하와이/칸쿤/호주/몰디브/모리셔스 지역별 할인 및 현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캐리어 세트 및 토스터기 중 택 1▲와이파이 도시락 10% 및 5% 추가 할인 ▲국내 호텔 9% 할인 쿠폰(최대 10만원) ▲제주도 렌터카 7% 할인 쿠폰 등 특별하고 풍부한 특전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