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기술과 아이디어로 신성장 인프라산업 주도”

김용법 대표이사
㈜이시스디티에스(대표김용범)는 2005년 8월 창업이래 “인류 사회문화의 발달과 인간의 삶의 질 향상및 행복.편의를 제공하면서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자”는 초심을 변함없이 유지시켜 왔다.

현재 T-DMB Module과 Hi-Pass단말기, 그리고 룸미러 일체형 ETCS단말기(전자요금징수시스템), Navi, Black Box 연동형 단말기 등을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동 기술과 연계 된 각종 파생 신기술 서비스 사업도 준비하고 있다.

(주)이시스디티에스가 생산하는 제품은 우수한 기술진이 오랜 연구개발과 특허기술을 활용, 경쟁사 대비 DSRC(단거리전용통신) Soc 개발 등으로 제품의 성능,가격, 품질면 등에서 매우 우수한 제품특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ITS(지능형교통체계)관련 SOC Chip에서부터 Soft ware, Application 등 Total Solution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개발 기간이 짧고 IT , Telematic 기술을 자동차산업 등에 접목시키는 기술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기술과 제품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창업초기부터 모든 임직원이 사장을 중심으로 혼연일체가 되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뛴 결과창업 이듬해인 2006년 93억, 2007년 115억의 매출을 이루었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2~3년 내 매출액 500억 이상을 달성하고 꾸준한 연구개발과 차세대 신성장 동력 확보로 회사를 더욱 성장 발전시켜 2010년엔 코스닥상장을 실현, 국민의 기업으로 거듭 태어날 것이며 나아가서는 지속적인 수출증대를 통해 외화획득과 고용창출로 국익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