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체력 보충이 필요한 여름을 맞아 오는 21일 하루 동안 건강기능식품 등을 최대 70% 가격 인하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국제약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마이핏S 효소 플러스 등 동국제약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7%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은 1+1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또한 결제 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5명에게 16만원 상당의 '마이핏 신상 5종세트'를 증정한다. 21일 오전 11시에는 메가세일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 인증 및 소통왕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최근 출시한 마이핏 제품을 포함해 ▲병풀콜라겐 ▲아르기닌마스터 ▲엘리나C플러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라며 "동국제약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여름철 체력을 보충하고 건강까지 챙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 6월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했다. 마이핏은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분류된다. 소비자의 생활 방식에 따라 맞춤 건강 설계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