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취업 성공 세미나와 게임직업인 초청 특강에 큰 관심과 호응을 보인 예비 게임인에게 실질적인 게임회사 취업을 돕는 취업캠프가 열린다.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대표 길돈섭, 오창훈)는 G★2008 취업박람회 주관사인 인재 컨설팅 그룹 HR멘토스와 공동으로 게임취업 캠프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취업캠프는 G★2008 전시회를 통해 직업인으로서 게임업계에 관심을 갖는 구직자들에게 게임회사 취업 실전 정보와 취업 준비과정까지 배울 수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게임업계는 이런 인재를 원한다'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취업캠프는 총 4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게임회사 채용 시장 현황과 특성과 현직 인사 담당자에게 듣는 취업 비법과 실지원자 채용 사례 소개도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HR멘토스 김유리 컨설턴트는 "많은 구직자와 대학생들이 게임회사에 취업을 원하지만, 게임회사만의 특성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라며 "G★2008 취업 세미나실을 가득 채운 예비 게임인들의 열정이 실질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뜻 깊은 자리를 만들겠다"라고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취업 캠프는 오는 11월 25일(화)과 12월 4일(목) 2차에 걸쳐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에서 열리며 게임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는 홈페이지(www.neowizacademy.com)를 통해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