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배정호 기자] 부천지역 중소기업의 기를 살리기 위한 '부천시 기업사랑한마당축제'가 오는 10월 제6회째를 맞이한다.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성만)는 기업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기업사랑 분위기를 더욱 확산시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자 부천시, 부천산업진흥재단과 공동으로‘제6회 기업사랑한마당축제’를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는 관내 기업의 제품을 직접 전시· 판매하는 <내 고장 공산품 판매 전시회>, <기업사랑 가요제>, <기업사랑 족구대회>,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 <무료영화상영>, <캐리커쳐 그려주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부천상공회의소 조성만 회장은 “부천시 기업들은 부천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당당한 부천시의 일원이기 때문에 시민여러분들께서도 부천시의 기업 활동에 관심을 갖고 기업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부천시와 부천상공회의소에서는 오는 9월 21일까지 ‘제6회 기업사랑한마당축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를 원하는 부천관내 기업체는 부천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bucheoncci.korcham.net)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로드 하여 부천상공회의소 진흥과 또는 부천시 기업지원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