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두투어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4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메가세일 프로모션은 연중 단 두 번만 진행되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으로, 12월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메가세일 프로모션은 ▲동남아 ▲유럽 ▲일본 ▲중국 ▲미주·남태평양 ▲모두시그니처 ▲테마 ▲지방 출발 ▲항공·호텔 등 총 9개의 지역관으로 구성돼 있다.

각 지역관에서는 메가세일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된 다양한 동계 시즌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10만원 즉시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곳을 소개하는 'SNS 판매마켓'과 ▲모두투어 라이브M ▲컨셉투어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모두투어만의 특별한 상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총 7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전 세계 무료 해외여행 기회’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각 지역관 별로 준비된 다양한 경품 중 본인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기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80만원 상당의 그린보트 크루즈 2인 탑승권과 150만원 상당의 보라카이 샹그릴라 디럭스룸 2박 숙박권을 비롯해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두바이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 ▲센타라 그랜드 오사카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준비됐다.

또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투어 회원이라면 이랜드몰에서 사용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과 최대 3만3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