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날리 프로모션 상품 '로열티 세트' 이미지. 사진/서울신라호텔
까날리 프로모션 상품 '로열티 세트' 이미지.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까날리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까날리’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 내 입점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원단 생산부터 제품 공정 끝까지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를 고수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치폴리노 대리석을 사용해 매장 전체의 품격을 높이는 등 이탈리안 스타일의 매장을 구성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까날리 컨셉을 적용한 미식, 객실 상품을 출시했다. 먼저, ‘로열티 세트’를 11월 15일까지 '더 라이브러리'에서 선보인다. 1934년부터 이어온 까날리 브랜드 정체성을 미각과 시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3단 트레이로 구성된 티세트는 까날리의 시그니처 컬러 브리안자 그린(Brianza Green)을 중심으로 오세트라 캐비어와 트러플 등 이탈리아산 식재료를 활용한 고급 메뉴로 구성했다. 디저트는 시칠리아식 까놀리, 클래식 티라미수 등이다.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도 준비됐다. 

객실 패키지도 준비됐다. ‘까날리 익스피리언스(Canali Experience)’는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까날리 로열티 세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이 제공된다. 아케이드에 위치한 까날리 매장을 방문하면 20% 할인 혜택과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