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코리아가 브랜드의 초고성능 라인업인 M 하이 퍼포먼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덴 윈터 드라이빙 프로그램 'BMW M 아이스 맥스 익스피리언스 2026'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7일 BMW 코리아에 따르면 BMW M 아이스 맥스 익스피리언스(BMW M Ice Max Experience)는 BMW M의 핵심 가치인 운전의 즐거움을 극한의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얼음 호수 위에 조성된 특별 트랙에서 BMW M3 컴페티션과 BMW M2 차량으로 제동과 긴급 회피 훈련, 드리프트 슬라럼, 제이턴(J-turn)과 같은 고난이도 주행 훈련을 통해 한계 상황에서의 차량 제어 능력을 익힐 수 있다.
또 BMW M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 아래 M 아이스 레이서(M Ice Racer) 택시 체험과 자가 주행 세션이 마련돼 있어, 참가자는 BMW M만의 정교한 핸들링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현지 기준으로 2026년 1월 19일부터 23일까지 스웨덴 북부 아르예플로그(Arjeplog) 일대에서 4박 5일간 진행된다. BMW 코리아는 2025년 8월부터 11월까지 BMW M 하이 퍼포먼스 차량을 출고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 8명을 선정하고 아이스 드라이빙 프로그램과 함께 전 일정 숙박과 식사, 현지 육상 교통편과 제세공과금 등을 지원한다. 단, 왕복 항공권 비용은 참가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
참가 신청 페이지는 대상 고객에 한해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링크로 안내될 예정이며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BMW 코리아는 M 하이 퍼포먼스 차량 소유 고객을 위해 세계 최고 권위의 내구 레이스 대회인 '르망 24시' VIP 초청 이벤트, M 차량 소유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 거점 'M 퍼포먼스 개러지' 조성, 'BMW M FEST' 초대, BMW M 퍼포먼스 파츠를 포함한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