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수상과 동시에 포브스(Forbes) 선정, 국내 유일의 세계 탑 400호텔로 선정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내년 2월28일까지 호텔 1년 이용권이 경품으로 마련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겨울 패키지는 “왕의 1년”이라는 테마 아래 최고급 호텔 1년 객실 이용권 및 호텔 회원권 등 호텔의 최고급 서비스를 1년간 왕처럼 누릴 수 있는 초특급 경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겨울 패키지에 선보이는 경품으로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하여 매월 2일씩 주말에 한하여 무료 숙박이 가능한 1년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호텔 내 입점 되어있는 VIP 건강 검진 센터인 ‘인터케어’에서 받을 수 있는 2인 VIP 건강 검진 무료 이용권과 정통 멤버쉽 바, ‘실크로드 클럽’ 멤버쉽 1년 무료 이용권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경품은 겨울 패키지를 투숙하고 명함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클럽 주니어 스위트 혹은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패밀리 스위트에 숙박하는 고객들은 선착순에 한하여 서양미술 거장전 “램브란트를 만나다” 전시회 티켓 2매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내,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이번 겨울 패키지의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19만9000원에서 29만9000원이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16만9000원에서 29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