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트워크 장비 업체인 넷기어(대표 김 진 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자사의 가정 및 소호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듀오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8월 6일에서 10월 5일까지 2개월 동안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 듀오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넷기어 레디나스™ 듀오 전구매 고객에게 500기가바이트 용량의 하드디스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넷기어 11n 유무선 공유기,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넷기어 레디나스™ 듀오는 2개의 SATA(Serial ATA)방식의 하드 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소형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제품으로 디스크 용량에 따라 최대 2테라바이트까지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넷기어 특허 기술인 X-RAID 기술을 통해 디스크 교체 시에도 스토리지 사용이 가능하며 모든 기능 설정을 자동으로 맞추어 준다.

넷기어 레디나스™ 듀오는 중소기업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데이터 보호 및 편리한 백업 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윈도우즈, Mac, 리눅스, 유닉스 등 모든 O/S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PC를 켜지 않고 MS XBOX360,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 및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재생이 가능하며, 다기능 USB 포트를 통해 프린터 서버 기능, UPS 모니터링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