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포털 ㈜탈모닷컴(www.talmo.com) 이 실속형 두피진단기 ‘T-700’을 출시했다.

T-700두피진단기는 기존 두피진단기들이 일일이 초점을 맞추거나 렌즈를 갈아 끼워야 하는데 반해 250배로 자동초점이 조절되어 조작이 간편하며 화면 또한 매우 선명하다.

또한 가격 또한 기존 두피관리센터나 피부과 병원에서 사용하는 기존 두피진단기 보다 200만원 정도 저렴한 55만 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어 돌풍이 예고되고 있다.

이 제품은 탈모닷컴이 국내의 한 중소기업에 의뢰해서 제작되는 순수 국산 제품으로 1년간 무상 AS가 되어 믿을 수 있다. 최근 중국산 저가 두피진단기들이 많이 들어왔는데 품질이 일단 떨어지고 고장도 잘나며 무엇보다도 AS가 안되어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많고 두피관리 프로그램이 없다고 한다.

하지만 T-700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두피관리 프로그램기능까지 제공하며, 탈모닷컴에서 1년간 책임지고 AS를 보장한다.

회사 관계자는 "T-700는 요즘 같은 불황기에 매우 적합한 제품으로 인식되어 미용실은 물론 두피관리센터, 피부과 병원 등에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탈모닷컴은 탈모 전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로 현재 DR(디알), 모라클, 모앤모아, 댕기머리, 리바이보젠, 크레시나, 니심, 트리코민, 보노겐, 미세샴푸, 닥터큐, 헤어가드, 쿨그린, 가발, 검은콩 선식환, 두피모발피부진단기 등 300 여가지 이상의 탈모관련제품과 탈모닷컴흑채, 슈퍼밀리언헤어, 박준애즈모, 드림헤어, 덤매치 등 ‘흑채’ 제품 등도 입점해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밖에 탈모지식인, 탈모동호회, 탈모 커뮤니티, 탈모카페, 탈모 쇼핑몰, 게임, 카페 등의 코너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매달 미니노트북 경품과 백화점 상품권 경품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탈모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 네티즌들로부터도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요즘 같은 불경기에 딱 맞는 두피진단기를 출시하게 되어 두피관리센터 등을 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