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보안, 데이터 통합 네트워킹 솔루션 전문 업체인 쓰리콤 (지사장 오재진, www.3com.co.kr)은 중국지역의 자회사로서 인터넷 아키텍처 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인 H3C가 2008베이징올림픽과 관련, 주요 네트워크 인프라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H3C는 올림픽에 앞서 홍콩에서 열린 “굿럭베이징(Good Luck Beijing)” 행사, 베이징 대중교통 감시 시스템 업그레이드, 베이징 국제 공항 신축 터미널의 네트워크 구축, 소후닷컴(sohu.com)의 VOD 서비스 포털 지원 등 다수의 올림픽 관련 프로젝트에 주요 파트너로 기술을 제공했다.

베이징시는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버즈 네스트(Bird`s Nest)’, ‘워터큐브’와 같은 대규모의 경기장 건설에 많은 투자를 했다. 또한 올림픽 참여 선수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인터넷과 비디오 감시카메라 체계를 향상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H3C는 여러 핵심적인 보안 및 정보 관련 프로젝트에 올림픽에 걸맞는 수준의 신뢰성과 안정성, 성능을 갖춘 포괄적인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했다. 스위치 장비부터 IP기반 감시 카메라 시스템까지H3C의 하이엔드 제품은 각 프로젝트가 요구하는 엄격한 기준을 모두 만족시켰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