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수정 기자]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가정의 달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은 KT 로밍으로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KT는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3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5월 한 달 간 하루 1만5000원에서 2000원 할인한 1만3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를 2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인천공항을 비롯한 김포공항, 김해공항, 부산항만 KT 로밍센터에서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가입 고객 대상 선착순 총 5천명에게 여행용 방수팩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인터파크투어 일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밍 에그’를 5월 한 달간 1만원에서 45% 할인한 5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로밍 에그를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도 제공한다. ‘로밍 에그’는 국내 가입 통신사와 상관없이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임대한 기기를 통해 해외에서 와이파이를 무한으로 쓸 수 있는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로 최대 3명까지 동시 이용 가능하다.

KT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를 4월 30일부터 5월 15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서울랜드, 수원 KT 위즈파크 등에서 운영한다. ‘라인키즈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라인키즈폰’과 다양한 라인 캐릭터 상품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또한 가정의 달 유용한 서비스, ‘더블할인 멤버십’과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7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해당 제휴사 월 1회, 상시 혜택 대비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패밀리박스’는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는 결합 혜택 서비스다.

KT 로밍&데이터사업담당 노정호 상무는 “KT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