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홍보대사 탤런트 백설아
미니노트북, 휴대형 멀티미디어 기기(PMP),MP4 플레이어,전자사전 등 휴대용 동영상 기기의 '인터넷 기능'이 시장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높은 관심만큼이나 맞춤형 파우치에 대한 다양한 요구와 의견들이 쏟아지고 있다.

인터넷 그림 박물관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미니노트북파우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7~10인치 주요 미니노트북(HP2133,고진샤,아수스,MSI등)뿐만 아니라 UMPC, PMP, 네비게이션, 전자사전등까지 넣고 휴대할 수 있다.

더블폼 소재를 사용하여 충격방지 및 스크래치방지 기능 뿐만 디자인 측면에서 명화이미지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명화미니노트북파우치이다.

미니노트북파우치 시리즈는 기존 가방방식으로 나온 가방형 파우치를 더 얇게 보완하였으며, 충전기,배터리,어댑터,마우스등 주변기기를 담을 수 있는 앞포켓형 주머니가 있어 특히 유용하다. 노트북 도난방지와 사생활보호를 위한 키슬라이드까지 장착하였다.

고흐의 '밤의카페테라스', 클림트의 '키스'등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2만9천원에 판매한다.

우석기 대표는 “집이나 회사 밖에서 무선인터넷을 사용하는 20~30대 모바일족을 위해 기능적 측면과 디자인이 결합된 다양한 아트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