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 www.clio.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콜라겐 모이스춰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올 초 출시 이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온 ‘콜라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와 ‘콜라겐 모이스춰 팩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하나 가격으로 두개를 구입할 수 있어 사람과 주는 사람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콜라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는 비비크림, 자외선차단제,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멀티 베이스 제품으로 높은 수분감과 강력한 UV차단 효과(SPF 45, PA+++)는 물론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또, 제품 구입 시 무료로 증정되는 ‘콜라겐 모이스춰 팩트’는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우수한 커버력과 피지 컨트롤 기능이 있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클리오 관계자는 “무료 증정 이벤트는 ‘콜라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론칭 이벤트로 기획되었으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에도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불황철에도 끊임없이 클리오를 성원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