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전문기업 캠퍼스21(대표 조성주)은 전화영어 토킹타임과 함께 8월 20일(수), 캠퍼스21 러닝센터(청담동 소재)에서 저녁 7시 반부터 2시간 동안 ‘프레젠테이션의 MVP가 되라’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18일(월)까지 온라인접수(www.campus21.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인원을 모집한다(참가비 1만원, 행사당일 접수 시 2만원).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 준비를 위해 파워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본 강의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MVP인 김형준 실장(옵티커뮤니케이션)이 강의를 맡았다. 마이크로소프트 MVP(Microsoft Most Valuable Professional)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에 대하여 최고의 지식과 기술을 인정받은 전문가를 말한다.

캠퍼스21의 조성주 대표는 ‘최근 기업들의 프리젠테이션 보고 방식이 확산되면서 콘텐츠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부각시킬 수 있는 기획 역시 중요시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기술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화영어 <토킹타임>의 ‘usb형 핸드폰 충전기’를 제공한다.

본 세미나는 직장인의 성공을 돕기 위한 캠퍼스21의 <직장인 역량강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영어회화, 커뮤니케이션, 코칭과 임파워먼트, 마케팅, 기획, HRD 등 직장인이 가장 고민하는 직무역량 주제를 가지고 매월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